온라인 게임 순위 2019년 8월차 TOP 50에 대해 알아보자!

안녕하십니까 ! 다들 게임 잘 즐기고 계시나요?? 이번엔 온라인 게임 순위 2019년 8월 차 공유하려 합니다! 게임순위 종류는 RPG 게임 순위와 PC 게임 순위 인기 게임 순위 등 여러 종류가 종합되어 있고 참고로 모바일 게임 순위는 없으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게임 순위 TOP10 부터 시작 하겠습니다.

온라인 게임 순위 10위 카트라이더

온라인 게임 순위 카트라이더
카트라이더

RTS 장르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있는 카트라이더입니다! 저도 참 좋아하는 게임이고 가끔 친구들과 PC방 에서 즐기기에 좋은 게임입니다!

온라인 게임 순위 9위 로스트아크

온라인 게임 순위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

로스트아크가 나온지 거의 1년이 다되어 가는군요. 출시 전부터 굉장히 입소문을 많이타서 사람들의 기대가 컸던 만큼 초기에 정말 많은 사람들로 인해 대기열이 굉장히 많이 생겼었는데 RPG 장르 특성상 확실히 점점 인기가 내려가는게 보이는…

온라인 게임 순위 8위 던전앤파이터

온라인 게임 순위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

던전앤파이터도 굉장히 오래됬으면서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RPG 중 하나입니다. 최근에 업데이트도 하며 많은 이벤트와 함께 아직까지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받고 있네요.

온라인 게임 순위 7위 스타크래프트

온라인 게임 순위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는 정말 오래 됬으면서 장수한 게임중 하나 인데요. 아직 까지도 다양한 연령층에서 인기 많고 특히 PC방 가면 항상 볼 수 있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유즈맵도 꾸준히 인기가 많아 무궁무진해서 그 인기가 계속 지속되고 있는것 같네요.

온라인 게임 순위 6위 서든어택

온라인 게임 순위 서든어택
서든어택

서든어택도 정말 유명하면서 오래된 장수 FPS 중 하나입니다. 저도 FPS 장르를 좋아해서 예전부터 해왔지만 이렇게 오래 인기가 지속되는 FPS는 정말 드문것 같습니다.

온라인 게임순위 5위 메이플스토리

온라인 게임 순위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

메이플스토리도 RPG 게임 중 정말 인기가 많은 게임중 하나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론 게임 그래픽을 많이 보는 편이라 옛날 초반에 좀 하다 접은 기억이 있네요.

온라인 게임순위 4위 오버워치

온라인 게임 순위 오버워치
오버워치

오버워치! 제가 좋아하는 장르중 하나 입니다. 블리자드에서 처음 나왔을 당시 1위를 오래 지속해오며 아직까지 꾸준히 인기몰이 중인 게임 입니다.

온라인 게임순위 3위 피파온라인 4

온라인 게임 순위 피파온라인4
피파온라인 4

3위는 피파온라인 4 입니다. 저도 축구는 보는것만 좋아해서 친구 따라서 게임을 해보긴 했지만 어렵더라구요.

온라인 게임순위 2위 배틀그라운드

온라인 게임 순위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

배틀그라운드는 현 FPS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게임입니다. 요즘엔 조금 쉬고 있지만 얼리엑세스 때 부터 자주 해왔기 때문에 나름 랭킹도 들어가며 했었고 가끔 즐기기도 한답니다!

온라인 게임순위 1위 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 게임 순위 리그오브레전드
리그오브레전드

대망의 1위 리그오브레전드 입니다. 정말 피시방가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게임인데요. 오버워치나 배틀그라운드가 오픈 했을 당시에는 조금 주춤하는 모습을 보였지만 정말 금새 다시 1위를 치고 올라오고 오래 1위를 유지하는 가장 인기 있는 게임이 아닐까 싶네요.

이렇게 2019년 8월 온라인게임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였구요. rpg 게임 순위 와 FPS 게임 순위 PC 게임 순위 등을 알아 보았습니다 저도 게임을 좋아해서 위의 게임들은 다 해봤는데요. 마지막으로 피시방 점유율 을 포함한 종합 인기 게임순위 50위까지 공개 하겠습니다!

게임 순위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하기

온라인 게임 순위 TOP 50
2019년 8월 온라인 게임 순위 50위

이상으로 온라인 게임 순위 2019년 8월차 TOP 50을 마치겠습니다.

err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