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뚫기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뚫기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으로 안전하고 빠르게 PC에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드리겠습니다.

2019년 2월 11일에 KT부터 시작하여 대한민국 국내의 모든 통신사에 적용된 해외 사이트 차단 정책으로 현재 차단되어 사용할 수 없는 사이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그리고 차단 과정에서 불법적으로 패킷의 일부분(헤더)을 해킹하고 있습니다. 또한, 불법 사이트 차단 명분하에 인터넷 검열 또는 민간인 도청이 가능해지기 때문에 국민들은 개인 정보까지 영향을 받습니다.

표면적인 이유로 대부분의 국민들이 유해한 정보를 접하는 걸 사전에 막는다는 목적이라고 하는데 이 유해한 정보라는 것이 대부분 검열을 시행하는 해당 국가의 정권 유지나 체제 유지에 불리한 정보가 다수 포함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국민들에게 유해한 정보가 아닌 특정인들의 권력 유지에 유해한 정보를 차단하는 것이 핵심 문제입니다. 현재 성장세를 유지 중인 국가 중 이런 경향이 가장 심하게 나타나는 쪽은 “황금방패”로 악명 높은 중국이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https 차단 우회 모바일 및 PC에서 https 차단 뚫기

크롬 우회 VPN 사용 이유와 작동방식

하지만 그럼에도 많은 사람들이 이 문제에 대한 해결 방법을 찾기 위해 청원도 하고 있지만 정부는 관심이 없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많은 방법을 찾을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한 방법은 VPN입니다. VPN은 모든 통신과정을 암호화하여 어디에 접속하는지 알 수 없어 해킹 및 차단이 불가능합니다. HTTPS 차단뿐만 아니라 기존 HTTP 차단도 가능하며, 실제로 중국에서도 VPN을 막으려고 기술적으로 제한하려고 했지만, 일부 무료 VPN을 일시적으로만 막는데 그쳤습니다.

안전하고 속도 빠른 VPN은 특성상 유료 서비스일 수밖에 없는 한계가 있다. 사용자의 패킷 처리를 VPN서버가 대신해주는 구조입니다. 하지만 오늘은 크롬에서 무료로 사용 가능한 VPN 3가지를 소개드리겠습니다. 간단한 설명을 포함하여 본인에게 알맞는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만약 크롬 브라우저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 크롬 브라우저 설치를 권장 드리며, 본격적으로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 프로그램을 소개해 드리면서 간략한 사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크롬브라우저 다운로드

1.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UltraSurf

UltraSurf Security, Privacy & Unblock VPN 는 익명으로 인터넷을 검색하는 데 도움이 되는 도구입니다.

누구도 네트워크에 연결하는 현재 위치를 알 수 없습니다. Ultra Surf는 매우 사용하기 쉽고 IP 숨기기 외에도 인터넷 사용 기록 및 쿠키를 지워줍니다. 굳이 단점이라면 IP를 선택할 수 없다는 것과 많은 기능이 없다는 것인데, 사실 일반적인 사용자들에게 그리 의미 없다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아래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UltraSurf 다운로드

UltraSurf 설치 및 사용 방법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UltraSurf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UltraSurf

1. 우선 위의 UltraSurf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접속하고 우측 상단에 있는 “Chrome에 추가”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UltraSurf
UltraSurf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 클릭

2. 위의 그림과 같이 “UltraSurf Security, Privacy & Unblock VPN을 추가 하시겠습니까?”라는 대화상자가 나오면 “확장 프로그램 추가”버튼을 클릭합니다.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UltraSurf
우측 상단 아이콘 클릭 후 연결 토글 스위치 사용

3.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하셨다면 크롬 우측 상단에 지구(?)같은 모양의 아이콘이 추가됩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시면 위의 사진과 같이 개인 정보 보호 익명입니다. 모든 웹 활동은 암호화 UltraSurf의 고급 프록시 네트워크를 통해 터널링 된다.라는 메세지가 보이며 그 바로 아래 연결 메뉴에 토글스위치를 이용하여 On/Off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설치 이후 On 기능이 활성화되어 있는 상태이고 만약 사용하지 않으시는 경우 토글스위치를 Off로 설정하시면 됩니다.

2.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Touch VPN

다음은 전 세계 30 개국 이상의 서버에서 사용되는 VPN인 “Touch VPN”입니다.

Touch Vpn은 서비스에 연결하면 컴퓨터가 보안 서버 중 하나에 암호화된 연결을 만든 다음 해당 연결을 통해 모든 인터넷 트래픽을 보냅니다. 정부, 학교 또는 직장에서 차단하거나 검열한 사이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방화벽을 피하여 사이트 차단을 해제하고 YouTube를 시청하며 VOIP 제한을 피합니다.

Touch VPN에는 하나의 버튼만 있습니다. 이 버튼은 웹 프록시보다 빠른 속도로 많은 익명의 서버 중 하나에 연결합니다. 가장 특징이라면 아래 두가지 입니다.

무제한 : 세션, 속도 또는 대역폭 제한이 없습니다.
보안 : 강력한 SSL 암호화로 완전히 익명으로 보호합니다.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 프로그램 Touch VPN 다운로드

Touch VPN 설치 및 사용 방법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Touch VPN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Touch VPN

1. 위의 Touch VPN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 설치 링크로 접속하고 우측 상단에 “Chrome에 추가”버튼을 클릭하여 설치합니다.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Touch VPN
Touch VPN 확장 프로그램 추가 버튼 클릭

2. 확장 프로그램 추가를 클릭하여 추가합니다.

"Connect"버튼을 클릭하여 연결
“Connect”버튼을 클릭하여 연결

3. “Connect”버튼을 클릭하여 연결하시면 작동이 시작되며, 보안 서버 중 하나에 암호화된 연결됩니다.

위의 그림에서 “Best Choice”부분은 자동적으로 프로그램에서 설정된 추천 서버로 이동이되고 서버 변경을 원하는 경우 클릭하여 여러 국가에서 서버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3.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 Browsec VPN

서비스는 모든 개인용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에서 작동합니다. 크롬을 포함한 파이어폭스, 오페라, iOS, 안드로이드에서 사용 가능한 Browsec VPN입니다.

Browsec VPN은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보안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통해 라우팅 합니다. 누구도 사용자를 식별하거나 추적하거나 트래픽을 스니핑할 수 없습니다.

Netflix, Hulu, Spotify, Pandora, SoundCloud 등 일부 국가로 제한된 음악 및 비디오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프로그램 Browsec VPN 다운로드

Browsec VPN 설치 및 사용 방법

Browsec VPN -Free and Unlimited VPN
Browsec VPN -Free and Unlimited VPN

1. Browsec VPN 다운로드 링크로 접속후 “Chrome에 추가”버튼을 클릭하여 설치를 시작합니다.

 Browsec VPN 확장 프로그램 추가
Browsec VPN 확장 프로그램 추가

2. “확장 프로그램 추가”버튼을 클릭하여 확장프로그램에 추가합니다.

 Protect me 버튼 또는 우측 하단에 ON/OFF 토글스위치 사용
Protect me 버튼 또는 우측 하단에 ON/OFF 토글스위치 사용

3. 우측 상단에 둥근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이 메뉴가 표시됩니다. “Protect me”버튼 또는 우측 하단에 ON/OFF 토글스위치로 켜거나 끌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로그램 활성화 시 서버(국가)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HTTPS 차단 우회 다른 방법 GoodbyeDPI GUI 사용법 – 다운&설정

이상으로 https 차단 우회 크롬 확장 프로그램 3가지를 소개해드렸으며, 안전하고 빠르게 뚫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rror: